성장하는 회사! 성장하는 개발자와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채용공고 등록하기 모던 PHP 유저그룹과 함께하는 기업들에 지원해보세요!

성장하는 실력과 행복한 코딩을 위한 첫걸음!

현재 모집중인 채용이 없습니다.

PHP 개발자 포지션 찾으시나요? 개발자 포지션 모아보기

점핏에서 지원하고 취업축하금도 받으세요
PHP 경력 개발자
2024-05-17 마감
PHP 경력 개발자 - 보나캠프
서울 금천구 범안로 1130, 14층 (가산동,디지털엠파이어빌딩)

보나캠프㈜는 주류구매카드제의 최초 기획 및 운영업체로서 200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사는 국내 신용카드 제조분야에서 선구자적 역할을 해오며, 현재 국내 IC카드와 스마트카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바이오스마트의 자회사로 2016년 편입되었습니다.

당사는 지난 20년 동안 전사적 자원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단말기 개발 사업 등을 통하여 주류결제시스템의 선두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는 주류결제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금융결제시스템(VAN) 운영, 의약품/화장품/LPG가스 ERP시스템 개발, RFID/NFC를 활용한 유통경로 추적,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2022년 12월말 기준 재무상태는 120억, 부채 32억, 자본 88억이며, 재무성과는 71억, 영업이익 17억으로 수익성 및 안정성이 매우 뛰어난 회사입니다.

PHP
MariaDB
REST API
MySQL
HTML5
CSS 3
JavaScript
Java
Spring
JAVA 웹 개발자 채용
상시 채용
JAVA 웹 개발자 채용 - 에이블테라퓨틱스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18, 한양빌딩 1104호

에이블테라퓨틱스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의 결합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일상의 행복을 지켜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치매를 시작으로 신경정신과 질환의 예방, 진단, 관리 및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신개념 디지털 치료제를 개발하며,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자유롭고 건강한 삶을 소망합니다.

Java
Spring Boot
Git
MariaDB
Docker
AWS
GitLab
Jenkins
PHP
Python
안드로이드 개발자 (3년 이상)
상시 채용
안드로이드 개발자 (3년 이상) - 라텔앤드파트너즈
서울시 중구 필동로 16 참그루빌딩 2층,3층

라텔앤드파트너즈는 IT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개발, 기획, 디자인, 마케팅까지 종합적인 업무프로세스를 수행하는 회사로 현재는 외국계 클라이언트의 서비스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그동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명곡을 작곡한 김형석 작곡가의 회사인 노느니특공대와 파트너쉽을 맺고, 김형석 작곡가와 함께 문화예술 분야와 IT기술을 융합한 혁신적인 신규 플랫폼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단계에 합류하여 인하우스 서비스의 창립멤버로 동반 성장할 파트너를 기다립니다.

Python
HTML5
JavaScript
C++
PHP
Android 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