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프로필 이미지

2015. 5. 21. 18:41
SMALL





오늘 소개할 시스템은 REDINFO 싸이트에서 제공되는 로또번호 자동추첨 웹프로그램 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로또복권! 과연 1등에 당첨될 확률은 몇%나 될까요?  로또를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로또번호 추첨시 자동과 수동의 차이가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한번 쯤 해보셧을 겁니다.


저도 정확하게 답은 해줄 수 없지만, 제가 하고싶은말은 절대 돈을 주고, 로또번호를 추첨받지 말라는 말입니다. 오차피 로또는 운입니다. 아무리 좋은 로또번호를 추첨받더라도, 그중에서 운이 좋은 사람만이 1등에 당첨 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아무리 좋은 로또번호를 추첨받더라도 1등에 당첨되기는 정말 힘듭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구지 돈을 들여서까지 로또번호를 추첨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 비용이 한달에 얼마 안된다고 하더라도, 절대 돈을 주고서 까지 로또번호를 추첨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REDINFO 에서는 무료로 한번에 5개씩 추첨을 해주는 로또자동추첨 웹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로또자동추첨은 무료이겠지만, 매주마다 이루어지는 업데이트와, 로또 1등은 아니더라도, 최대한 추첨될 수 있는 확률을 높이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하고있습니다. 


REDINFO 의 로또 자동추첨 웹프로그램의 기술중 하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수록 정보를 수집하여, 더욱더 근접한 확률에 다가서도록 만드는 기술입니다.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지만, 앞으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함으로 써 꾸준한 연구로, 로또번호의 당첨 확률을 높이는데 힘쓸겁니다.


그럼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