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 개발자(?) 입니다.약간의 여유가 있어 개발하고자 하는 이런 저런 것들을 정리해야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최선을 다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마 주로 언급될...
완료!
개발정리를 위한 개발로그, 발로그! on 14-12-20